염하용핵의학

  • 상담 및 문의전화
  • 진료안내
  • 이메일상담
  • 찾아오시는길
온라인상담실
HOME > 알림방 > 온라인상담실
Untitled Document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메일보내기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가슴이 찢어지는느낌
작성자 이정미 작성일 2016-08-04 조회수 5306

현재 갑상선항진증으로 메타졸복용중입니다

한번씩 가슴이찢어질듯이 아픕니다

혹시 항진증 약복용 후유증이나 장복으로 인한 증상인간? 여러가지 궁금합니다

마치 발바닥에 지가날때 움츠리고 아무것도 못할것처럼 가슴위로 목까지 그렇게 아픕니다

어느 병원으로 가야할지....조언부탁합니다

download :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작성자 내용 비밀번호
이전글 :   pet ct 방사능 질문입니다.
다음글 :   현재 해외에 있고 예약을 할려고합니다.
글쓰기 답글작성 삭제 수정 리스트
게시물 수 : 22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21 현재 해외에 있고 예약을 할려고합니다.   이수성 19.09.25 4
220      답글 [RE]현재 해외에 있고 예약을 할려고합니다.   관리자 19.09.26 3
219 갑상선 수술후 4년후 결절생김   이정화 19.09.10 112
218      답글 [RE]갑상선 수술후 4년후 결절생김   관리자 19.09.10 111
217 옥시전신스캔   기정 17.03.25 3,399
216      답글 [RE]옥시전신스캔   관리자 17.03.27 3,300
215 가슴이 찢어지는느낌   이정미 16.08.04 5,306
214      답글 [RE]가슴이 찢어지는느낌   관리자 16.08.05 5,319
213 pet ct 방사능 질문입니다.   정이 15.02.07 8,295
212      답글 [RE]pet ct 방사능 질문입니다.   관리자 15.02.09 8,889
1 [2] [3] [4] [5] [6] [7] [8] [9] [10]